All rights reserved. © 2020 ACI Law Group, PC

아마존 브랜드 등록 위해 미국 변호사 고용 필수

2019년 8월 3일부터 해외 상표 출원자에 대한 #미국 #변호사 의무 선임 규정이 시행되고 있습니다.


현재 #상표 #출원, 사용증명, 연장신청, 거절조치에 대한 응답 등 모든 상표 관련 업무에 있어 소유주가 해외 거주자인 경우 미 특허청은 아래와 같이 미국 변호사 선임 사실을 확인하고 있습니다.


현재 미 특허청은 해외 거주자가 수행하는 모든 상표 관련 업무에 미국 변호사 선임 사실을 확인하고 있다.

미국 변호사가 관련 업무를 수행하지 않는 경우 해외 거주자의 미 특허청 상표 관련 업무가 불가하다.

이와 같은 변화는 8월 3일 이전에 출원된 상표에 대한 추가 업무에도 동일하게 적용됨으로, 출원 상표에 대한 추가 조치를 취해야 할 경우 미국 변호사를 통해 진행해야 합니다.


이와 같은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관련 업무에 대해 Office Action (거절조치)가 발부됩니다. 거절조치를 받는 경우 수 개월의 시간 지연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, 변호사 선임으로 인해 추가적인 비용 부담이 발생합니다.


이러한 피해을 입지 않기 위해 국내 기업은 미 특허청을 상대로 하는 모든 상표 관련 업무를 위해 미국 변호사를 고용해야 하는 것은 물론이며, 해당 변호사가 유효한 미국 변호사 자격을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.

#아마존 #브랜드 #등록 (#Amazon #Brand #Registry) 에는 미국 상표 등록이 반드시 필요함으로, 브랜드 #레지스트리 를 계획하고 있는 아마존 셀러 또한 미국 변호사 선임이 요구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.

ACI 변호사 그룹은 다양한 정부의 지원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한국의 아마존 셀러, 중소, 중견 기업이 상표 출원 비용지원을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출원 비용 및 지원 절차 문의

문의하기 | admin@acilawgroup.com